[포토] ‘2013 미코 진’ 유예빈 과거사진, 언제부터 예뻤나 했더니…

입력 2013-06-05 15: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예빈 과거사진’

‘2013 미코 진’ 유예빈 과거사진, 언제부터 예뻤나 했더니…

‘2013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유예빈(22, 미스대구 진)이 영광의 진(眞)에 선발된 가운데 그녀의 과거사진이 연이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의 과거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유예빈은 학창시절 모습이다.

사진 속 유예빈은 일명 ‘얼짱 각도’를 연출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따. 이때 그녀의 앳된 얼굴과 뽀얀 피부가 눈길을 끈다. 또 또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매력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예빈 과거사진…어릴 때는 귀여웠네”, “유예빈 과거사진…이때도 매력 많았네”, “유예빈 과거사진…이런 매력쟁이”, “유예빈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4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는 대구 진 유예빈이 영광의 진(眞)으로 선발됐다.

유예빈 외에도 인천 진 한지은(21), 광주·전남 선 김효희(22)가 선(善)에, 김민주(충북 선), 한수민(서울 선), 최혜린(부산 진), 구본화(경남 진)가 각각 미(美)에 선발돼 2013년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가 됐다.

사진|‘유예빈 과거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