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블랙, 신곡 ‘모야’ 티저서 정성호 ‘가왕’ 조용필 패러디 웃음 폭발

입력 2013-07-19 15:26:3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 걸그룹 밴드 AOA(에이오에이) 블랙의 2차 티저- ‘정성호 편’이 공개됐다.

19일 정오 공개된 영상에서는 AOA(에이오에이) 블랙 다섯 멤버(지민,초아,유나,유경,민아)와 개그맨 정성호의‘가왕’ 조용필 패러디 에피소드가 담겼다.

정성호는 이번 AOA(에이오에이) 블랙의 신곡 ‘모야(MOYA)’ 티저를 위해 비장의 주특기인 조용필 패러디로 열연을 펼쳤다. 정성호의 조용필 패러디는 ‘SNL 코리아’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그가 그동안 선보인 유명인 패러디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으며 CF로 만들어 지기도 했다.

이번 AOA(에이오에이) 블랙 ‘모야’ 티저에서도 정성호는 ‘바운스~’ 추임새가 들어간 명품 패러디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AOA(에이오에이) 블랙은 앞서 공개된 개그맨 김민교가 출연하는 1차 티저에 이어 정성호와의 2차 티저까지 SNL 간판 스타들과의 호흡을 맞춘 영상들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AOA(에이오에이) 블랙은 오늘 정오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곡 ‘모야’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이들은 23일 일본에서의 쇼케이스를 마친 후 26일 국내 무대에 컴백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