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사과 “김완선-박재범 ‘19금 우결’ 통편집 이유는…”

입력 2013-07-21 21:28:3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NL 사과’

SNL 사과 “김완선-박재범 ‘19금 우결’ 통편집 이유는…”

‘SNL 코리아’ 측이 김완선-박재범의 ‘19금 우결’의 미방송에 대해 사과했다.

20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는 김완선과 박재범이 연상연하의 가상부부로 분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패러디한 ‘19금 우결’을 선보일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해당 내용은 통편집됐다.

이에 ‘SNL 코리아’ 제작진은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완선 편 19금 ‘우결’ 콩트는 녹화로 진행된 야외 콩트였지만, 프로그램 러닝타임상 애드립 등으로 생방송 콩트가 길어져 부득이하게 미방됐다”고 공식 사과했다.

이어 “이 콩트는 추후 호스트별 미방 콩트를 모아 특집으로 방영될 예정”이라며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 기대하셨던 시청자분들께도 양해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SNL 사과’에 누리꾼들은 “SNL 사과…특집 방송이나 기대해야지”, “SNL 사과했으니 전 용서할래요!”, “SNL 사과… 다음엔 그러지 마세요”, “SNL 사과…기대했는데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SNL 코리아’의 ‘위캔드 업데이트’ 코너에서는 고정크루 서유리와 클라라가 레드카펫 위 여배우들의 노출 사고를 풍자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SNL 사과’ tvN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