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웨딩화보…이민정의 여섯 번째 웨딩드레스는 과연?

입력 2013-07-30 22: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민정 웨딩드레스 자태·이병헌 이민정 웨딩화보. 사진| KBS, SBS,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이병헌 이민정 웨딩화보…이민정의 여섯 번째 웨딩드레스는 과연?

“곧 여섯 번째 웨딩드레스를 입는다”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의 웨딩화보가 30일 공개된 가운데, 이민정의 웨딩 드레스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이민정은 20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에서 극 중 웨딩 드레스를 입은 5개의 작품을 얘기하던 중 “곧 6번째 웨딩드레스를 입는다”는 말에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이민정은 “사실 겪어보지 않은 일이라 어떻게 하는 게 맞는 건지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고 결혼을 앞둔 심경을 전했다.

이민정은 ‘꽃보다 남자’ ‘그대 웃어요’ ‘마이더스’ ‘빅’ ‘내 연애의 모든 것’ 에서 극 중 연기를 위해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그때마다 이민정의 입체적인 이목구비를 잘 살린 웨딩드레스 자태에 관심을 뜨거웠다.

SBS 드라마 ‘마이더스’ 방영 당시, 실제 서울 청담동 한 웨딩샵에 따르면 이민정이 극 중 입었던 드레스에 대한 예비신부들의 문의가 폭주했다.

하지만 이병헌과 이민정은 8월 결혼식을 협찬 없이 준비한다고 알렸다. 이병헌의 소속사 측은 6월 동아닷컴에 “두 사람 모두 협찬을 받지 않고 알아서 직접 결혼을 준비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병헌과 이민정의 결혼식은 오는 8월 10일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