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센스 만점 멘트 100% V ‘퇴근길’ 지원사격

입력 2013-11-22 14:24:4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틴탑이 형제그룹 100% V(백퍼센트 V)의 ‘퇴근길’ 지원사격에 나섰다.

100% V는 지난 20일, 이별을 경험한 남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부드러운 멜로디가 편안함을 주는 힐링 발라드 ‘퇴근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에 틴탑은 100% V의 ‘퇴근길’을 응원하는 트위터를 게재한 것.

100% V의 ‘퇴근길’을 들은 틴탑 니엘은 “백퍼센트V 퇴근길 너무 좋잖아. 퇴근할 때마다 들으면 참 좋죠잉”이라며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천지는 “퇴근길 듣자 다같이!”, 창조는 “와우와우 퇴근길에는 퇴근길을 들어야지잉”이라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엘조는 백퍼센트V와 퇴근길의 해시태그를 여러 번 덧붙이며 적극적인 ‘퇴근길’ 홍보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100% V는 오늘 22일 오후 6시 30분부터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감성돌로서의 유닛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100% V의 ‘퇴근길’ 안무는 서정적인 발라드이지만 리드미컬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방황하는 듯한 모습을 표현한 ‘끄적춤’, 술잔을 들어올리는 듯한 ‘한잔춤’, 밀고 당기는 안무인 ‘밀당춤’ 등 가사에 충실한 안무로 신선함을 더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