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신곡 ‘괜찮다’ 티저 공개…‘몽환+애절’

입력 2013-11-22 14:21: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윤하가 선공개 예정인 ‘괜찮다’의 티저를 공개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윤하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예정인 신곡 ‘괜찮다’의 티저를 공개했다. 윤하는 짧은 티저 공개만으로도 많은 관심을 얻으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막 깨어난 듯한 윤하의 아련한 눈빛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한 편의 동화를 연상시키는 몽환적이고 세련된 영상미에 윤하의 애절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선 공개할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오는 26일 선공개를 앞두고 있는 ‘괜찮다’는 윤하가 지난 5월에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으로, 최근 정준영의 ‘이별 10분전’을 작곡한 스코어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소속사 위얼라이브의 관계자는 “항상 윤하를 응원해주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윤하가 이번 앨범을 위해 많은 애착을 가지고 준비한 만큼 곧 선보일 윤하의 신곡 ‘괜찮다’에 많은 사랑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6일 새 앨범 수록곡 ‘괜찮다’를 선 공개하는 윤하는 12월27일, 28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 ‘스물여섯 그리고’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