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영 심이영 결혼, 속도위반까지 ‘생애 최고의 선물’

입력 2014-01-16 22:37: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최원영-심이영. 사진제공ㅣMBC

최원영 심이영 결혼, 속도위반까지 ‘생애 최고의 선물’

배우 최원영과 심이영과의 결혼에 이어 임신 15주차인 사실이 전해졌다.

최원영은 최근 소속사를 통해 “얼마 전엔 제 생일이었다. 생애 가장 큰 생일 선물을 받았다. 드디어 오는 2월 28일 진짜 부부가 된다”고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어 “축하받고 싶은 일이 하나 더 생겼다. 최원영과 심이영…두 사람만이 아닌 앞으로 사랑으로 함께 자라날 우리의 2세까지 세 사람의 기쁜 시작이 됐다”며 심이영의 임신 소식도 알렸다.

최원영은 속도위반 결혼에 대해 “어쩌면 순서가 바뀐 부분에 조금 부끄럽기도 하지만 내가 태어나서 가장 잘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심경을 밝혔다.

한편 최원영과 심이영은 지난 6월 종영한 MBC ‘백년의 유산’에서 부부 역할을 맡아 호흡을 맞췄었다. 이후 드라마가 종영할 즈음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 8개월 째 교제해왔다.

지난해 12월에는 최원영이 심이영에게 작은 반지와 편지를 전달해주며 프러포즈, 양가 상견례를 마쳤고 심이영이 양정아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면서 2월 결혼설이 대두됐었다.

최원영 심이영 속도위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최원영 심이영, 축하합니다”, “최원영 심이영, 한편으론 부럽네요”, “최원영 심이영 너무 잘 어울려요”, “최원영 심이영, 새로 생긴 아기까지 행복하게 사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