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승부경륜 집중분석] 9경주 ③-⑥① 쌍승 분산구매

입력 2014-05-02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명 5경주

입상후보의 윤곽이 드러나지만 축 선정이 중요한 경주다. 자력승부 우위의 ⑥김성우의 선행을 타깃으로 출발대가 유리하고 경주 운영이 좋은 ①강양한과 ②김기홍이 마크 경합 후 추입으로 선두경쟁을 벌인다. 경주 흐름의 열쇠를 쥔 ⑥을 중심으로 ⑥-①②, ①-② 복승 분산구매 추천.


● 광명 9경주

객관적인 전력에서 앞선 ③문영윤의 선전이 기대되고 그 나머지 착순 찾기 편성이다. ③이 수월한 편성을 만나 선행이나 젖히기로 우승을 노린다. ③의 후미를 마크하는 선수가 입상에 유리하다. ③과 인천-계양 연합인 ⑥정문균과 출발대가 유리하고 노련한 ①지성환이 입상후보다. ③-⑥① 쌍승 분산구매 추천.


● 광명 10경주

기량에서 한 수 위인 ⑤정대창을 중심으로 나머지 착순을 찾는 편성이다. 객관적인 전력상 ②박정욱의 선행, 마크전환과 ⑤와 타협할 수 있는 ⑦이승철의 선행이 입상 후보다. ⑤가 수도권 대선배인 ③허은회를 챙길 가능성도 있다. ⑤-②⑦ 쌍승에 주력하고 ⑤-③ 쌍승을 받친다.


● 광명 14경주

종합득점에서 앞선 ④유태복이 초주선행에 관계없이 ⑥이홍주와 협공이 예상되는 편성이다. 이들은 동계훈련을 함께 하며 친분을 다졌다. 이들을 상대로 ③차봉수가 기습선행이나 후미에서 추입을 노린다. ⑥-④ 복승에 주력하고 좀 더 괜찮은 배당을 노린다면 ⑥-③, ④-③ 복승 추천.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