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너를너를’, 차트 올킬…‘R&B 접수’

입력 2014-05-20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너를너를’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정규9집 타이틀 곡 ‘너를너를너를’으로 음원차트를 휩쓸며 5년 만에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20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에 9집 앨범 ‘CONTINUUM(컨티뉴엄)’ 음원 전곡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너를너를너를’은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다음뮤직, 벅스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 10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아이유와 god, 정기고 등을 앞선 결과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너를너를너를’은 호소력 짙은 R&B 곡으로 기존의 플라이투더스카이 스타일의 R&B 발라드에 웅장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을 입혔다. 가사는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내용을 담아 듣는 이의 심금을 울린다.

이 외에도 정규9집 수록곡 ‘전화하지 말아요’, ‘니 목소리’, ‘거짓말 같다’ 등 앨범 전곡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너를너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너를너를, 옛날 감성 좋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너를너를, 노래 좋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너를너를, 역시 플투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K아트홀에서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첫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