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 예고편 공개, 최민식·류승룡 카리스마 대결…궁금증 증폭

입력 2014-06-09 1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영화 ‘명량’ 티저 영상 캡처

사진출처|영화 ‘명량’ 티저 영상 캡처

‘명량 예고편 공개’

영화 ‘명량’이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명량’은 1597년 임진왜란 6년, 단 12척의 배로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공격에 맞서 싸운 역사상 가장 위대한 명량대첩을 그린 전쟁액션대작이다. 최민식, 류승룡 , 조진웅, 김명곤, 진구 등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과 ‘최종병기 활’ 김한민 감독의 의기투합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거대한 결전을 앞둔 이순신 장군과 왜군을 이끄는 용병 장수 구루지마의 위용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에서 이순신 장군 역을 맡은 최민식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또한 이순신 장군을 잡기 위해 전쟁에 투입된 일본의 용병 장수 구루지마 역의 류승룡도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뒤 이어 공개된 ‘명량’의 티저 예고편 역시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왕과 조정으로부터 버림받은 충신 이순신 장군이 고뇌에 찬 모습을 하고 있다. 또한 승산 없는 전쟁을 앞두고 절망에 빠진 조선 수군과 그들 앞에 나타난 왜군의 거대한 전열이 드러나 있다.

‘명량 예고편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명량 예고편 공개, 대박날 듯”, “명량 예고편 공개, 재밌겠네” ,“명량 예고편 공개, 최민식 카리스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