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콘서트] 손호영 공식입장 “심려 끼쳐서 죄송”

입력 2014-07-13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od(지오디)가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 기자회견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god 콘서트, 손호영 공식입장

향정신성의약품 ‘졸피뎀’ 복용과 관련해 검찰조사를 받은 손호영이 “심려 끼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손호영은 12일 서울 잠실동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god 15주년 콘서트를 앞두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심려 끼쳐 매우 죄송하다. 좋은 방향으로 잘 진행되고 있다는 것만 알아주셨으면 좋겠다. 그렇게 (팬들을)안심시켜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손호영은 작년 5월 당시 여자친구가 숨진 이후 자신의 차량 안에서 번개탄을 피워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하는 과정에서 가족이 예전에 처방받아 보관했던 졸피뎀을 여러 알 복용한 혐의로 지난달 검찰에 소환돼 조사를 받았다.

손호영의 사과에 앞서 이날 그의 소속사 MMO 엔터테인먼트는 “손호영은 작년 사고의 연장선상에서 6월30일 검찰 조사를 받았다. 1년 전 사고 이후에 수면제를 추가로 복용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자리였다”면서 “작년 사고 이후에는 더 이상 수면제를 복용하지 않았으며, 이는 약물검사에서도 명확히 판명됐다. 검찰 조사에 성실히 임한 뒤 현재 담담히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해명했다.

손호영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god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불안할 정도로 행복한 날들을 보냈다”면서 “앞으로 계속 행복하고 싶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이날 콘서트 회견에 "god 콘서트, 손호영 공식입장 마음이 짠하다" "god 콘서트, 다시 볼 수 있어서 감격" "god 콘서트, 손호영 쭉 이렇게만 나와주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