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써니힐의 소속사 로엔트리는 써니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A(Part A)‘써니 블루스(Sunny Blues)의 승아, 코타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앞서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써니힐은 무결점 각선미를 뽐내며 파격 변신을 예고 한 바 있다. 써니힐은 고혹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승아는 갈색의 롱 웨이브 헤어에 검정색 의상을 매치하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더불어 승아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섹시 카리스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멤버 코타는 파격적인 짧은 머리 스타일로 보이쉬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블랙 플리티드 스커트와 플라워 패턴 액세서리를 착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고혹적인 여성미를 뽐냈다.
써니힐은 멤버 승아, 코타의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에 이어 주비, 미성의 티저 이미지도 써니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한편 여성 4인조 그룹으로 팀을 재정비한 써니힐은 지난 1일 선공개곡 ‘그 해 여름’을 발표하고 인기를 얻고 있다. 써니힐은 오는 21일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Sunny Blues)’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 로엔트리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