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세 수술 중단 ‘스승 이은미도 발길 돌려…상태 위중’

입력 2014-09-04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권리세 수술 중단. 사진=방송화면 캡처.

‘권리세 수술 중단’

가수 이은미가 교통사고로 중태에 빠진 걸 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 면회를 위해 병실을 찾았지만 권리세와 만나지 못했다.

이은미는 지난 3일 권리세가 입원해 있는 경기도 수원 소재 대학병원을 찾았지만 권리세의 수술 중단과 맞물려 상태가 위중해 면회를 하지 못하고 발길을 돌렸다.

권리세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4일 동아닷컴과의 전화통화에서 “현재 권리세는 중환자실로 옮겨진 상태다. 권리세의 수술을 중단하고 경과를 지켜보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권리세는 지난 3일 새벽 교통사고로 머리와 배 부위를 크게 다쳐 10시간에 가까운 대수술을 받았다. 그러나 수술 중 혈압이 떨어져 수술을 중단하고 중환자실로 옮겨 맥박을 체크하는 등, 경과를 지켜보는 중이다.

앞서 이은미는 지난 2010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권리세와 스승과 제자로 인연을 맺었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들이 탄 승합차는 3일 오전 1시 30분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갓길 방호벽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누리꾼들은 ‘권리세 수술 중단’ 소식에 “권리세 수술 중단, 제발 회복하길” “권리세 수술 중단, 기도할게요” “권리세 수술 중단, 정말 안타까워” “권리세 수술 중단, 꼭 건강 회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리세는 지난 2010~2011년에 걸쳐 방송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5인조 레이디스코드로 데뷔한 바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