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썸 타고 싶은 가을 남자 변신… 시크+섹시

입력 2014-09-12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섹시 데님의 대명사 게스진이 남녀간의 아슬아슬한 사랑의 시작을 의미하는 ‘썸’을 테마로한 ‘썸진(SOME JEAN) 프로모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섹시한 남성과의 로맨스를 꿈꾸는 게스걸들의 판타지를 담은 이번 화보는 2014년 가장 핫한 남자로 손꼽히는 배우 이민호와 함께 진행했다. 이민호는 특유의 남성미 넘치는 섹시한 바디라인으로 게스진의 매력을 충분히 발산하며 가을 화보에 어울리는 감성연기를 연출해 내 촬영 스태프들로 하여금 찬사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게스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썸진 컬렉션’은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게스의 클래식 데님 스타일에 현재 전 세계적으로 메가 트렌드인 스트리트 감성을 부합시킨 라인으로 올 상반기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디스트로이드진을 전통 데님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보다 정제되고 깔끔한 스타일로 제시 하며 웰메이드 데님의 진수를 보여줌은 물론, 남녀 모두가 함께 착용 가능한 데님이 가진 자유 로운 느낌과 자켓의 클래식함을 함께 지닌 ‘데님 셔켓’(셔츠+재켓)을 새롭게 선보임으로 올 가을 새로운 패션 트랜드를 제시했다.

올 가을 함께 ‘썸’ 타고 싶은 남자 이민호와 함께한 ‘썸진 컬렉션’은 12일부터 전국 게스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