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최범석 돌발고백 “우린 행복해요”

입력 2014-09-20 0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클라라·최범석 돌발고백 “우린 행복해요”

클라라가 돌발 고백을 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20일 방송되는 SBS ‘패션왕코리아2’에서는 최범석 디자이너와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클라라가 최종 순위 발표를 앞두고 돌발 고백을 했다.

20일 방영될 ‘뉴 스마트룩’ 미션에서 홍석천은 최종 순위 발표를 기다리는 클라라와 최범석 디자이너에게 “볼수록 두 분이 잘 어울린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또 한 번 언급했다. 하지만 클라라와 최범석 디자이너는 홍석천의 이 같은 질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태연한 반응을 보여 열애설에 대한 의혹을 증폭시켰다.

MC 신동엽은 “크게 부정하지 않는 게 묘하다”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고, 게스트로 출연한 바다는 “이쯤 되면 부정할 만도 한데 전략이냐”고 두 사람의 열애설에 관심을 보였다.

이에 클라라는 해맑은 표정으로 “저희는 행복해요”라고 대답해 녹화장을 술렁이게 했다. 예상치 못한 클라라의 돌발 고백에 최범석 디자이너는 다리에 힘이 풀린 듯 그 자리에서 무릎을 꿇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최범석 디자이너를 진땀나게 한 클라라의 돌발 고백과 두 사람의 달콤한 호흡이 완성시킨 메인 런웨이는 20일 밤 11시 50분 SBS, 21일 낮 1시 SBS funE, 밤 11시 SBS Plus ‘패션왕코리아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