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3男 케미 ‘기대 만발’

입력 2015-01-02 16: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tvN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 차승원․유해진․장근석 3男 케미 기대 만발

2일 tvN '삼시세끼'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 어촌편' 대표이지미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가 공개되자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바다가 나인지 내가 바다인지 모를 이곳은 대한민국에서 뱃길로 가장 먼 섬 '만재도' 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월 16일(금) 오후 9시 45분 첫방송" 이라는 설명으로 '삼시세끼' 농촌편의 주된 촬영지였던 정선을 이을 장소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었다.

공개된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속에는 어리둥절한 모습의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세 사람은 밀려오는 파도에 찡그린 표정, 사뭇 진지한 표정, 울상 짓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오는 16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되는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선 어촌에서 어렵게 자급자족으로 해결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세 남자의 출연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