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예능 ‘애니멀즈’, “서장훈 박준형장동민, 이색 조합 기대해 달라”

입력 2015-01-09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제공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일밤-애니멀즈’에 전 농구선수 서장훈, 가수 박준형,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의 확정됐다.

9일 MBC는 ‘일밤-아빠! 어디가?’의 후속으로 방송될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에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이 출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기존에 본 적 없는 새로운 포맷을 시도하며 이색적인 조합으로 기대를 받는 만큼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농구계 전설에서 예능계 공룡으로 도약하고 있는 서장훈,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설 캐릭터로 활약하는 장동민, 가수 god의 맏형이자 ‘냉동인간’으로 이슈가 됐던 박준형이 모여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어울릴까?”,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새롭다”,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니멀즈’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연예인이 함께 먹고 자고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자립형 공동체 프로젝트’이다.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