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기리보이 기현, 세 사람의 달콤한 러브스토리 ‘팔베게’ 음원 공개

입력 2015-01-15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유 기리보이 기현’

걸그룹 씨스타 소유와 래퍼 기리보이, Mnet ‘노머시(NO.MERCY)’의 기현이 ‘팔베개’라는 곡으로 만났다.

15일 정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소유-기리보이-기현이 호흡을 맞춘 ‘팔베개’의 음원과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기현이 출연하는 ‘노머시’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이다.

기현은 ‘노머시’의 2차 미션에서 보컬파트 1위에 올랐으며 이에 2차 미션의 음원을 발표하게 됐다.

정식 데뷔 이전에 첫 음원 녹음에 참여한 기현이지만, 그는 깊은 인상을 남겼다.

소유, 기리보이, 기현이 함께한 신곡 ‘팔베개’는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로맨틱한 느낌이 가득한 사랑 노래이다.

소유의 음색, 기리보이의 랩, 기현의 차분한 보컬은 곡을 더욱 더 달달하게 만들어준다.

이 곡은 사랑에 빠진 남녀가 ‘팔베개’란 키워드를 놓고 편안하게 각자의 감상을 그린 노래로 서정적인 곡이며 소유를 중심으로 기리보이, 기현이 호흡을 맞췄다.

한편 소유, 기리보이와 함께 작업한 기현이 출연하는 ‘노머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