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설렘주의보 폭발 ‘1분 예고’ 눈길

입력 2015-01-21 15: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설렘주의보 폭발 ‘1분 예고’ 눈길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 에이치이앤엠·KPJ)에 ‘1분 예고’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 현빈과 한지민 그리고 성준과 혜리 등이 출연해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하이드 지킬, 나’는 방송을 앞두고 ‘1분 예고’를 본격적으로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보통은 30여초에 이르는 예고편으로 관심을 유도하는 반면 이번 드라마에서는 30초 예고편 뿐만 아니라 이처럼 ‘1분예고’도 동시에 방송하면서 더욱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이번 예고편에서는 현빈이 연기하는 구서진과 로빈의 두 가지 모습, 그중에서도 극 중 하나 역의 한지민을 서로 다르게 대하는 점들이 구체적으로 담겨 있다. 서진의 ‘차도남’ 모습, 그리고 ‘따도남’이 된 로빈이 코믹한 안경을 쓴 채로 하나에게 웃음을 안기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또 두 사람이 얼음판 위에서 얼굴을 맞대고 누워있는 장면도 시선을 끌고 있다. 더불어 ‘명령은 기본, 막말은 옵션, 완벽하게 차가운 남자 구서진’ 그리고 ‘24시간 365일 함께할 수 없는 같은 듯 다른 한 남자와의 삼각 로맨스’라는 자막이 두 사람간의 아슬아슬한 러브라인을 더욱 세심하게 설명하고 있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1분 예고편은 시청자들이 ‘하지나’에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현빈 씨의 두 가지 모습, 그리고 둘과 연기하는 한지민씨의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 보았다”며 “모쪼록 드라마를 보시는 분들 모두 마음속에 숨겨져 있던 연애세포를 마음껏 깨우셨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하이드 지킬, 나’는 21일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