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을 쏴라’ 박정민 “베드신 상대 여배우, 프로페셔널 하더라”

입력 2015-03-09 12: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정민이 외국인 여성과의 트럭 정사신에 대해 언급했다.

박정민은 9일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태양을 쏴라’ 기자간담회에서 “베드신은 처음이었다. 이런 말을 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방 안에서 하는 신이었는데 하다 보니 황량한 사막에서 버려진 트럭 위에서 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나를 끌고 가는 데 당황한 나머지 전에 없던 예민함이 나왔다. 그래서 스태프에게 예민하게 군 것 같다”며 “처음으로 최소 인원만 남아서 이 장면을 찍어달라고 부탁도 드렸다. 그런데 끝나고 보니 다 보고 있더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어찌 됐건 상대 배우였던 외국인 글래머 여성이 굉장히 프로페셔널 한 분이라 많이 의지하면서 믿고 잘 찍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 분은 나체로 차 안에서 책을 보기도 하더라. 그런 모습이 굉장히 이국적이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태양을 쏴라’는 세상의 끝까지 떠밀려 LA까지 찾아 든 세 남녀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감성 느와르물로 LA와 라스베가스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3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강지환은 사랑이라는 평범한 꿈조차 모든 것을 걸어야만 하는 남자 존 역을 맡았다. 존과 위험한 사랑에 빠지는 매혹적인 재즈 보컬리스트 사라 역은 윤진서가 소화했다. 그리고 박정민과 안석환이 각각 존의 친구 첸과 보스 역을 열연했다. 김태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태양을 쏴라’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