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홀로그램 콘서트 ‘AWAKE’ 메인영상 공개

입력 2015-03-20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드래곤 홀로그램 콘서트 ‘AWAKE’의 메인 영상이 공개됐다.

YG 유투브, 페이스북 등 YG 공식 채널에는 20일 오전 10시 지드래곤 홀로그램 콘서트 ‘AWAKE’ 메인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시시각각 변하는 화려한 무대를 배경으로 솔로 2집 타이틀곡 ‘삐딱하게’를 부르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30초 남짓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발랄, 유쾌,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지드래곤의 모습과 함께 현란한 조명과 연출, 실제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현장감 넘치는 무대가 담겨있다.

앞서 지난 16일과 18일 공개된 1, 2차 티저 이미지에서는 복면을 얼굴로 가린 채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포스를 풍기는 지드래곤의 모습과 꽉 찬 관중 앞 ‘HEART BREAKER’라고 쓰여진 무대에서 공연을 펼치는 장면이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4월 1일 서울 동대문 케이라이브(K-live)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지드래곤의 홀로그램 콘서트 ’AWAKE’는 팬들을 향한 지드래곤의 세레나데를 비롯, YG 베어 'KRUNK'와 함께하는 신나는 무대들이 포함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Heartbreaker’, ‘Crayon’, ‘니가뭔데’, ‘삐딱하게’ 등 그의 대표 히트곡들 외에도 지드래곤의 과거와 현재, 음악에 대한 열정을 초현실적 상상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또 콘서트 체험요소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텔레프레젠스(Telepresence) 기술과 서라운드 음향시스템, 레이저, 비눗방울 등의 다양한 특수효과가 적용돼 생동감 넘치는 특별한 콘서트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드래곤은 3년만에 컴백을 앞둔 빅뱅 새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