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 황금 비율 뽐내는 완벽 S라인

입력 2015-04-06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은정이 완벽한 S라인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굳히기에 나선다.

일명 ‘한은정 경락롤러’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더마퓨어클리닉은 방부제 미모와 명품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배우 한은정과 전속 모델 계약을 1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에 한은정은 그간 보여준 건강한 아름다움과 완벽한 S라인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 층에게 매력을 어필하며 다각적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더마퓨어클리닉 관계자는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큰 여성들에게 배우 한은정은 매력적인 모델이다. 완벽한 미모와 황금비율을 지닌 한은정이 신제품 모델로 선정되면서 완벽 S라인을 꿈꾸는 모든 여성들에게 더블로파 4s가 빛을 발하게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한은정은 지난해 화제의 드라마였던 KBS2 ‘골든크로스’에서 베일에 쌓인 클럽 골든크로스 대표 ‘홍사라’역으로 열연, 신비로운 팜므파탈 매력을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 시키는 것은 물론, KBS2 ‘아이언맨’에서는 이동욱의 첫사랑으로 등장해 섬세한 연기와 모성애로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한은정은 최근 영화 ‘세상끝의 사랑’(가제)에 캐스팅되어 지적인 매력이 넘치는 대학강사 ‘서자영’ 역으로 연기 변신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더마퓨어클리닉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