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성운, 라디오 고정게스트 출연…재치입담 예고

입력 2015-06-09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핫샷의 성운이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출연한다.

케이오사운드 측은 "핫샷 멤버 성운이 SBS파워FM 'Vixx N K-PoP' 라디오 고정게스트 출연을 확정했다. 성운만의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9일 전했다.

그룹 빅스의 엔이 진행하고 있는 SBS파워FM 'Vixx N K-PoP' 속 코너에 성운은 걸그룹 베스티의 다혜와 함께 고정출연 중이다.

성운이 출연하는 코너 '대.다.나.다.너'는 매주 월요일으로 사소하지만 남들에겐 없고 자신만이 보유하고 있는 깨알 능력에 대한 사연을 소개하는 코너로, 많은 청취자들이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게시판을 통해 소개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평소 유머러스하고 위트 있는 토크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성운은 라디오를 통해 많은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선물하며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또한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는 베스티의 다혜와 케미 역시 기대되고 있다.

성운은 "핫샷을 대표해서 라디오에 출연하는만큼 만만의 준비 중이다"며 "라디오를 통해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성운이 고정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는 SBS파워FM 'Vixx N K-PoP' 속의 프로그램 '대.다.나.다.너' 코너는 매주 월요일 오전 2시~3시까지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