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엑소 백현, 현란한 ‘골반 퍼포먼스’ 눈길…“내 별명? 변골반”

입력 2015-06-13 15: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희열의 스케치북’ 엑소. 사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엑소 캡처

‘유희열의 스케치북’ 엑소 백현, 현란한 ‘골반 퍼포먼스’ 눈길…“내 별명? 변골반”

‘유희열의 스케치북’ 엑소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엑소의 백현이 강렬한 골반춤을 선보여 화제다.

12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엑소(백현, 디오, 찬열, 카이, 레이, 세훈, 수호, 시우민, 첸), 로이킴, 송소희, 장재인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 유희열은 “카메라를 잡아먹어야 한다, 이런 얘기 하는데 필살기 하나씩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엑소 백현은 “우리 안무가 골반을 사용하는 것이 많은데 내가 카메라 앞에서 그걸 격하게 춘다”라며 “팬들 사이에서 내 별명이 변골반이다. 너무 격하게 춰서 허리도 나간 적이 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백현은 관객들 앞에서 현란한 골반댄스를 보여줘 환호성을 자아냈다.

한편 엑소는 지난 3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유희열의 스케치북’ 엑소 ‘유희열의 스케치북’ 엑소 ‘유희열의 스케치북’ 엑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