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헤어졌어요’ 산다라박, 폭풍 먹방 비하인드컷…‘깜찍’

입력 2015-07-06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헤어졌어요’ 산다라박, 폭풍 먹방 비하인드컷…‘깜찍’

산다라박이 카메라 뒤 깜찍 먹방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산다라박은 뮤직로맨스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 빵과 라면을 쉴 틈 없이 폭풍 흡입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뜨거운 라면을 호호 불어가며 야무진 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젓가락을 들고 깜찍한 표정을 짓거나 소품으로 사용된 빵을 모두 한 입에 넣으려 하는 등 장난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최근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의 한 게스트하우스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산다라박은 화사한 비주얼은 물론 강승윤을 비롯한 다른 배우들과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

현재 ‘우리 헤어졌어요’ 본편 누적조회수가 공개 8일만에 270만뷰를 돌파하며 거침 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극 중 ‘지원영’(강승윤 분)의 헤어진 연인이자 취업준비생 ‘노우리’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산다라박이 앞으로 또 어떤 맛깔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웃고 울릴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헤어지고도 한집에 살 수밖에 없는 두 남녀의 묘한 동거 스토리를 담은 뮤직로맨스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는 매주 월, 수, 금 저녁 7시에 네이버 TV캐스트, 인사이트TV 유튜브및 YG엔터테인먼트와 YG케이플러스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한 화씩 공개된다. 또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온스타일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