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Just right’ 위시리스트 공개…타이틀은 딱좋아

입력 2015-07-08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OT7이 13일에 발매되는 3집 미니앨범 'Just right'의 수록 곡이 담긴 위시리스트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자정, GOT7 공식홈페이지와 JYP공식 SNS계정(페이스북, 트위터)을 통해 독특한 이미지의 위시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위시리스트는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를 포함해 R&B, 힙합을 기반으로 한 6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GOT7 만의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와 멜로디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는 미국 남부 힙합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Charles “Chizzy” Stephens III, C Minor, Jay Dmuchowski, Gavin Jones 와 Chris Brown, Justin Bieber, Jay Sean, Flo Rida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 들의 프로듀서를 맡은 그래미 어워즈 수상 듀오 잭키 보이즈(Jackie Boyz) 가 이번 GOT7 타이틀곡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보름달이 뜨기 전에’, ‘온몸이 반응해’, ‘Nice’, ‘Mine’, ‘Back To Me’이 수록 됐다.

한편 GOT7은 9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지며, 13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3집 미니 앨범 ‘Just right’의 음원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