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리멤버’ 뮤비 티저 공개…상큼 발랄 매력 ‘폭발’

입력 2015-07-13 12: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핑크 정규 2집 타이틀곡 ‘Remember’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 되었다.

13일 정오 에이핑크 공식 유투브와 에이큐브 네이버캐스트에 정규 2집 타이틀곡인 ‘Remember’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 되었다. 공개된 티저에는 경쾌한 리듬과 함께 신나고 발랄한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보여지며,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영상까지 포함되어있어 이번 에이핑크의 정규앨범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에이핑크의 이번 앨범은 정규1집 ‘UNE ANNEE’ 이후 약 3년만에 나오게 된 정규 2집 ’PINK MEMORY’이며, 에이핑크는 독보적인 청순 컨셉으로 ‘NoNoNo’ , ‘Mr. Chu’ , ‘LUV’ 등 수많은 곡을 히트 시키고 13만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에이핑크는 이전 활동 곡인 ‘LUV’로 모든 온라인 음원 차트를 올킬했으며, 12월에 진행된 음악프로그램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내기도 했다.

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 관계자는 “에이핑크의 ‘Remember’는 경쾌한 리듬과 빈티지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댄스곡이다. 그리고 이번 정규 2집은 시원한 여름 댄스곡인 ‘Remember’와 함께 총 9곡이 수록되어 있고 에이핑크의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곡들도 많이 수록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하며 이번 ‘Remember’와 정규2집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에이핑크의 정규2집 ’PINK MEMORY’은 16일 자정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20일 월요일에 모든 음반이 풀릴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 ‘Remember’ 티저 영상 캡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