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온 아이스’, 서포터즈 모집 시작

입력 2015-07-21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즈니 온 아이스’, 서포터즈 모집 시작

사랑스러운 디즈니 스타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케이팅과 스펙타클한 무대로 관객들을 숨막히는 환상의 세계로 빠져들게 할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이 10월,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개막된다.

전 세계를 열광케한 디즈니 최고의 흥행작 ‘겨울왕국’을 국내 최초로 아이스링크 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은 ‘인어공주’, ‘라푼젤’, ‘미녀와 야수’ 그리고 ‘겨울왕국’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디즈니의 공식 라이선스 작품으로, 디즈니 최고의 히트곡 ‘Let It Go’, ‘Under the Sea’ 등과 함께 얼음 위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공연은 전 세계 관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기적과 같은 순간을 선사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7월 21일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이 1차 티켓 오픈과 함께 서포터즈 모집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디즈니 온 아이스’ 서포터즈는 아버지와 떨어져 마법의 성에 머무르게 된 ‘벨’을 즐겁게 웃음 짓도록 만든 ‘미녀와 야수’의 명곡 ‘Be our Guest’에서 모티브를 얻어 기획된 ‘Be our Family’ 캠페인의 첫 프로젝트로 누구나 ‘디즈니 온 아이스’ 의 가족이 되어 디즈니의 환상적인 마법의 세상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Be our Family’ 캠페인 중 가장 먼저 시작 되는 서포터즈 캠페인은 오는 7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모집을 진행하며, 선발된 서포터즈는 온,오프라인에서 ‘디즈니 온 아이스’ 와 함께 다양한 미션수행과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디즈니 온 아이스’ 서포터즈는 평소 디즈니와 공연을 좋아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포터즈에게는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 공연 관람 기회 및 소정의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활동 우수자를 선발하여 디즈니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의 첫 한국상륙과 함께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해 줄 서포터즈는 디즈니, 피겨스케이팅 그리고 공연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에게 디즈니의 가족이 되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마법 같은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오는 7월 21일부터 이메일(anband@naver.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http://www.disney.co.kr/show/do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 최고의 히트작 ‘겨울왕국’을 아이스링크 위에서 최초로 만나 볼 수 있는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은 10월 14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개막하며, 21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YES24, 옥션티켓 홈페이지에서 1차 티켓 오픈 될 예정이다. 문의 1588-5212.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