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되는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물. 21명의 배우가 우진을 21인 1역으로 연기해 화제가 된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이수 캐릭터 영상’에는 ‘우진’의 사랑을 독차지한 ‘이수’의 매력 만점 캐릭터와 그런 ‘이수’를 연기하는 한효주의 고민과 노력이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진 ‘우진’ 역을 맡은 배우들의 한효주에 대한 극찬과 코멘트는 극을 이끌어가는 한효주의 연기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 속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이수라는 캐릭터는 ‘우진’보다도 한 수 위인 것 같다”고 전해 매일 모습이 바뀌는 ‘우진’만큼 그런 그를 사랑하는 ‘이수’를 연기하는데 있어 쉽지 않았을 그의 고민을 털어놨다. 또한, 21명의 ‘우진’과의 호흡을 통해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매일 변하는 김우진이라는 사람이 정말 같은 사람으로 느껴져 사랑스러웠다”며 ‘이수’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을 확인케 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독특한 설정으로 로맨스영화 사상 가장 많은 상대배우와 호흡을 맞추게 된 한효주는 오는 8월 20일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이수’를 통해 관객에게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