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 박재범과 힙합 뮤지션 그레이, 로꼬가 함께한 리복 퓨리라이트 화보가 블링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박재범, 그레이, 로꼬와는 지난 5월 리복 클래식 벤틸레이터 화보에 이어 리복과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학교를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프레피 룩, 트레이닝 룩, 데님 룩 등에 퓨리라이트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한 층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AOMG의 박재범과 로꼬는 최근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에서 강렬하고 트렌디한 비트의 힙합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레이 또한 AOMG에서 래퍼 및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만능 힙합 뮤지션으로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AOMG의 박재범, 그레이, 로꼬는 자신들의 SNS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의 포인트가 되는 리복 퓨리라이트 화보를 살짝 선보였으며, 평소 이들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눈여겨보는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힙합 뮤지션으로, 아티스트로, 학생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블링 9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리복의 퓨리라이트 제품은 전국 리복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