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신곡 신속히 티저 공개…러쉬로 돌아왔다

입력 2015-09-04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신곡 신속히 티저 공개…러쉬로 돌아왔다

몬스타엑스 신속히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힙합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RUSH)'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RUSH)'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신속히'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속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RUSH'라는 강렬한 타이포로 포문을 열며, 스케이트보드, BMX 자전거와 바이크로 질주를 선보인다.

소속사측은 "타이틀곡 '신속히' 뮤직비디오는 '질주'를 테마로 젊음, 스트릿, 갱스터를 관통하는 역동적인 생명력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신속히' 뮤직비디오는 K-POP씬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주희선이 참여, 스피드와 스케일에 있어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타 영화와 같은 스펙타클한 장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몬스타엑스(MONSTA X)는 씨스타, 케이윌 등이 속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 힙합그룹으로 지난 5월 미니앨범 'TRESPASS'로 데뷔했다. 데뷔 전 방송된 Mnet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를 통해 실력파 아이돌그룹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아직 데뷔 3개월차임에도 불구하고 각종 광고와 화보, OST를 섭렵하고, '쇼미더머니4', '우리동네 예체능', '라디오 스타' 등 간판급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며 대형신인으로 등극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9월 7일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 발매를 기념하여 미디어와 팬쇼케이스를 일지아트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신속히 몬스타엑스 신속히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