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가을 여신의 정석… 우아+시크함 뿜었다!

입력 2015-09-04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혜교, 가을 여신의 정석… 우아+시크함 뿜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에서 헤리티지와 본질을 담은 동시에 ‘프린세스’를 동시대적으로 재해석한 F/W 가을 광고 컷을 공개하였다.

사진 속 송혜교는 한 층 더 깊어진 눈매와 고혹적인 미모로 그리고 마치 연기를 하는 듯한 눈빛과 포즈와 스타일링을 자랑하여 눈길을 끈다. 특히 루즈한 그레이 스웨터와 티아라펑키 웨일즈를 스타일링해 우아하며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으며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가을느낌의 메이크업은 송혜교만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송혜교가 들고 있는 가방은 TIARA PUNKY WALES (티아라펑키 웨일즈)로 제이에스티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티아라 장식과 스터드 디테일이 만나 펑키한 느낌을 주며,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이 스타일리쉬하게 함께 어우러진 핸드백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글랜 체크 패턴이다. 매쉬로 짜여진 듯 한 느낌의 꾸뛰르 감각이 더해진 소프트한 이태리 가죽으로 제작되어 특별한 느낌을 준다. 제이에스티나는 이 글렌체크를 왕세자비를 의미하는 “PRINCESS OF WALES”로 재해석하였다. 이번 시즌에 소프트 펑키 룩의 컨템포러리한 여성을 위한 아이코닉 백으로 탄생하였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이에스티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