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X백현 ‘드림’ 수지ver.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입력 2016-01-04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쓰에이(miss A) 수지와 엑소(EXO) 백현의 듀엣곡 'Dream(드림)'의 수지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4일 오후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외국인 연주자들의 분위기 넘치는 연주 속에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설레 하는 수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듀엣곡 '드림'중 수지 파트의 일부도 함께 공개됐다.

포근한 재즈 사운드 속 감성적 그루브가 어우러진 가운데, 수지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새침한 듯 표현하며 달콤한 러브송을 예고했다.

프로듀서 박근태와 미국과 유럽 기반의 프로덕션 '디자인 뮤직' 소속 프로듀서 최진석이 공동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한 '드림'은 7일 0시에 공개되며, 14일부터는 싱글 앨범의 형태로 오프라인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앨범에는 '드림' 원곡 버전과 클럽 라이브 버전이 함께 수록되며, 수지와 백현의 달달한 케미가 느껴지는 사진도 함께 담길 예정이다. 4일 오후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수지와 백현의 듀엣곡 '드림'은 재즈와 네오-소울(Neo-Soul) 기반의 팝 R&B 곡으로, 이제 막 사랑에 빠진 풋풋한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달달한 러브송이다.

이번 듀엣곡은 SM과 JYP의 콜라보라는 점에서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20여년간 수많은 히트곡들로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박근태 프로듀서, 그리고 그와 협업 중인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앨범 제작을 맡는 등 가요계를 이끌고 있는 주역들이 뭉친 역대급 프로젝트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