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소울차일드 진실, ‘후유증’ 재킷 사진 공개… 피처링 파트너는?

입력 2016-01-05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매드소울차일드의 진실이 새 싱글 '후유증'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진실은 5일 공식 SNS 등을 통해 '후유증' 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사진은 '매드소울차일드' 의 영문자 그래픽과 원숭이 이미지로 이루어져 있다. 벌써부터 네티즌들은 함께 자리한 원숭이 이미지를 두고 피쳐링 파트너를 상징하는 것이다, 단순한 이미지 일 뿐이다 등 다양한 해석들을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진실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프로젝트 '후유증' 은 음악적 변화와 진보된 사운드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곡으로 완벽한 사운드를 들려드리려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2009년 그룹 매드소울차일드로 데뷔한 진실은 2010년 영화 <아저씨> OST ‘디어’로 큰 주목을 받았고, 특유의 음색과 감성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많은 대중들의 지지를 받아온 주인공이다. 진실이 속한 매드소울차일드는 음악, 영상, 스타일, 디자인, 안무 등을 총괄하는 멀티 프로듀서 그룹이며 진실은 1월 중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2016년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