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X백현, ‘드림’ MV 티저 백현 버전 공개 ‘달달 로맨틱’

입력 2016-01-05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꿈의 콜라보' 미쓰에이(miss A) 수지와 엑소(EXO) 백현의 듀엣곡 'Dream(드림)'의 수지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 데 이어 백현 버전 티저가 5일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백현은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누군가를 만나러 가는 설렘 가득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드림' 중 백현 파트의 일부도 함께 공개됐다. 감성적 재즈 사운드 속에 꿈같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백현의 달콤한 보컬로 담아내며, 완곡에서 펼쳐질 수지와의 하모니를 기대케했다.

‘드림’은 재즈와 네오-소울(Neo-Soul) 기반의 팝 R&B 곡으로, 이제 막 사랑에 빠진 풋풋한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달달한 러브송이다.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 프로듀서 박근태와 미국과 유럽 기반의 프로덕션 '디자인 뮤직' 소속 프로듀서 최진석이 공동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

'드림'은 7일 0시에 음원으로 공개되며, 14일부터는 싱글 앨범의 형태로 오프라인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앨범에는 '드림' 원곡 버전과 클럽 라이브 버전이 함께 수록되며, 수지와 백현의 사진도 함께 수록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번 듀엣곡은 가수와 연기자로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미쓰에이 수지와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를 입증한 엑소 백현의 만남뿐만 아니라 SM과 JYP의 콜라보라는 점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20여년간 수많은 히트곡들로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박근태 프로듀서, 그리고 그와 협업 중인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앨범 제작을 맡는 등 가요계를 이끌고 있는 주역들이 뭉친 역대급 프로젝트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수지와 백현이 가진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듀엣곡 '드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7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