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소리’에 대세남 곽시양이 나온다고? 관객 기대 상승

입력 2016-01-08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로봇, 소리’에 곽시양이 깜짝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다수의 광고와 뮤직 비디오에 출연해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온 곽시양. 그는 드라마 ‘기분 좋은 날’ ‘오 나의 귀신님’ ‘다 잘될 거야’로 연기 실력까지 입증한 다재다능한 배우다. 특히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박력 넘치는 로맨티스트의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아 큰 인기를 얻으며 2015년 MBC방송연예대상 올해의 뉴스타상, KBS 연기대상 일일극부문 남자 우수연기상까지 수상한 바 있다. 그런 그가 ‘로봇, 소리’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예비 관객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곽시양은 극중 실종된 딸 ‘유쥬(채수빈)’을 10년간 찾아 헤매는 아버지 ‘해관(이성민)’에게 유주를 찾을 수 있는 단서를 제공하는 핵심적인 역할로 등장한다. 스틸 속 진중한 표정의 곽시양이 과연 해관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입증된 연기력과 훈훈한 모습으로 사랑 받는 배우 곽시양의 등장은 ‘로봇, 소리’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로봇, 소리’는 ‘미생’에서 국민 멘토 ‘오상식’과장으로 열연한 이성민을 비롯해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거기에 깜찍한 로봇 ‘소리’까지 등장해 색다른 소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감동의 시너지를 빚어낼 것을 예고한다. 27일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