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맨’ 티저 예고편 공개…스크린에서 만나는 韓 슈퍼 히어로

입력 2016-01-11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6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영화 ‘번개맨’의 티저 에고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를 통해 웅장한 음악과 함께 번개맨의 새로운 첨단 슈트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은 번개를 형상화한 금색빛 로고를 시작으로, 두 눈을 감은 채 생각에 잠긴 번개맨과 결의가 느껴지는 움켜쥔 두 주먹을 순차적으로 보여주며 스크린에서 만나게 될 번개맨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푸른 창공을 초고속의 속도로 가로지르며 나는 번개맨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그간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번개맨의 강력한 파워와 스피드, 그리고 스크린에서 펼쳐질 번개맨의 초인적인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16년동안 사랑 받았던 대한민국의 슈퍼히어로를 이제 스크린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이 ‘대한민국이 기다려온 슈퍼히어로가 온다!’라는 헤드라인에 잘 표현되고 있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 속 번개맨의 카리스마와 남다른 스케일을 가늠하게 하는 영화 ‘번개맨’은 번개맨의 초능력을 없애려는 악의 축의 음모로 위기에 빠진 번개맨과 이를 구하기 위한 조이랜드 친구들의 숨막히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2월 11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