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윈홀딩스, 뮤직비디오 및 UCC 공모전 개최

입력 2016-01-14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위드윈홀딩스가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늘 14일 위드윈홀딩스는 "재능있는 영상창작자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제 1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며 "공모전에 당선되는 이들에게 상금뿐만 아니라 창작지원과 취업 등의 길을 지원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위드윈홀딩스는 바이오·문화콘텐츠에 투자하는 신기술금융전문회사 위드윈인베스트먼트를 거느린 지주회사로, 제이와이드, 오앤, 위드메이 등 연예 및 콘텐츠 제작 관련 사업에도 깊숙이 관여하며 영향력을 갖고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또한, 위드윈홀딩스는 저소득층과 결손 가정, 미혼모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음악 교육 등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설립된 비영리 단체, 진서 재단을 설립, 운영하는 등 문화를 통한 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서 왔다.

이번 공모전은 위드윈홀딩스의 자회사 위드메이의 첫번째 아이돌 스누퍼가 오늘 정오 공개하는 신곡 '폴라로이드 (DAY Ver)'를 배경음악으로 뮤직비디오 혹은 30초 가량의 UCC를 제작하는 공모전으로, 스누퍼처럼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하는 많은 인재들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한 의도로 기획됐으며, 심사에는 기획사 관계자를 포함한 방송국 PD 등 영상관련 전문가들이 참여해 자신의 작품을 객관적으로 평가받을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상품 역시 풍성하다. 심사를 통해 선별된 수상자들에게 2인 푸켓 여행 상품권, 폴라로이드 사진기, 모바일 커피 상품권, 맥북, 아이패드 등 아낌없는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드메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드메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