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화이트 티저공개…순백의 청순함

입력 2016-01-18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로 컴백하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화이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17일 오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자친구 #GFRIEND 3rd Mini Album #SNOWFLAKE 3rd Concept Image just-released!"라는 글과 함께 여섯 멤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6인의 여자친구 멤버들이 하얀 드레스를 입고 순수하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소원은 침대에 기대 화사한 미소를 지어보였고, 예린은 바닥에 엎드려 턱을 괴고 깜찍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유주는 블라인드 사이로 비치는 햇살 아래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엄지는 그윽한 눈빛에서 전해지는 신비로운 모습이다.

또 침대에 걸터앉아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는 신비와 완벽한 얼굴 옆라인이 돋보이는 은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여자친구는 두 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한 스쿨걸 룩의 티저 이미지를 통해 발랄하고 건강한 소녀의 모습을 선보였다면,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는 눈송이처럼 깨끗하고 영롱한 겨울 천사로 변신해 ‘청순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의 타이틀은 시간을 달려 어른이 되고픈 소녀들의 간절한 바람을 담은 ‘시간을 달려서’로 이기,용배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25일 발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