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대만에서 우리 영상 1900만뷰…진출해 보고 싶다”

입력 2016-01-18 13: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스텔라가 해외에서의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

스텔라는 18일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2016년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스텔라 가영은 "이번에 앨범으 제작하면서 크라우드 펀딩을 같이 했다"라며 "그런데 해외에서도 많이 지원을 해줬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전율은 "중국쪽에서 많이 지원을 해줬다"라며 "또 대만에서는 유명한 동영상 사이트에서 우리 '마리오네트'가 1900만뷰를 달성했다고 하더라 언젠가 꼭 대만에 가보고 싶다"라고 해외진출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스텔라의 두 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찔려'를 비롯해 'Do You Hear Me?', 'Insomnia', 'Love Spell', '신데렐라', '떨려요'까지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찔려'는 이별을 직감한 여자가 남자에게 '찔려?'라고 묻는 심경을 담은 곡으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한 팝댄스 곡이다.

또 이번 '찔려'에서 스텔라는 옅은 화장과 파스텔톤의 의상, 귀엽고 화려한 안무 등을 준비해 전작의 섹시한 매력과 다른 청순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스텔라는 이번주 음악 방송을 시작으로 '찔려'의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