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새 앨범 ‘게임(GAME) 솔로 티저 공개…6人 6色의 매력

입력 2016-01-18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로스진, 새 앨범 ‘게임(GAME) 솔로 티저 공개…6人 6色의 매력

그룹 크로스진이 새 앨범 ‘게임(GAME)’ 솔로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18일 크로스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3rd 미니앨범 ‘게임’의 세영 버전 티저 영상 공개를 마지막으로 여섯 멤버의 컴백 콘셉트를 전부 예고했다.

앞서 크로스진은 타쿠야가 햐얀 곰인형과 함께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만찢남’의 매력을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역동적인 공중제비로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한 상민, 흑백 화면 속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로 주위를 압도한 리더 신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중국인 멤버 캐스퍼가 티저 영상을 통해 단단한 근육으로 다져진 복근을 노출하며 남성미를 드러내는 듯 하더니 이내 물세례를 맞고 아이같이 웃음을 터트리는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가 번지게 했다.

용석과 세영도 반전 매력을 뽐냈다.

검은 수트 차림으로 시크하면서도 성숙된 비주얼을 뽐낸 용석은 연극으로 다져진 액션 연기까지 마음껏 발산하며 터프한 상남자의 매력을 드러냈다.

메인 보컬 세영은 정체불명의 자유분방한 춤 사위와 코믹한 춤으로 웃음을 줌과 동시에 여심을 홀리는 섹시한 윙크로 마무리, 숨겨뒀던 의외의 끼를 발산했다.

한편, 크로스진은 오는 19일 자정 타이틀곡 ‘누나 너말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잇달아 공개하며, 오는 21일 3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윤우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크로스진 공식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