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블랙, 오는 21일 MBC ‘무한도전’ 녹화…30일 방송

입력 2016-01-19 08: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쿵푸팬더3'의 상징, 팬더 ‘포’ 잭 블랙이 대한민국 대표 예능 MBC '무한도전' 출연을 확정했다.

할리우드 개성파 배우 잭 블랙은 1월 21일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녹화에 참석해 국민 MC 유재석을 비롯 총 5명의 멤버들과 만난다.

전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쿵푸팬더' 시리즈의 상징 잭 블랙. 특유의 유쾌하고 인간미 넘치는 매력과 연기, 노래할 것 없이 다재다능한 할리우드의 ‘흥부자’ 잭 블랙과 대한민국 국민이 사랑하는 버라이어티 '무한도전'의 만남은 녹화 전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테니스 선수 사라포바, 격투기 선수 효도르, 축구 선수 티에리 앙리, 배우 패리스 힐튼에 이어 '무한도전'을 방문하는 다섯 번째 해외 스타인 잭 블랙은 한국 관객들에게 역대급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잭 블랙과 함께 하는 MBC '무한도전'은 1월 30일 6시 2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쿵푸 액션의 화끈한 볼거리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주인공 ‘포’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 여기에 1, 2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색다른 전개를 예고하는 <쿵푸팬더3>는 2016년 1월 28일 전세계 동시 개봉, 또 한번의 쿵푸팬더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