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MJ 네번재 미니앨범 ‘잠들기 전에’ 발매…독보적인 감성

입력 2016-01-19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로켓탄컴퍼니

독보적인 감성 랩퍼 써니사이드 MJ의 네 번째 EP앨범 ‘잠들기 전에’가 19일 정오 각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EP앨범 ‘잠들기 전에’에는 동명 타이틀곡 ‘잠들기 전에(Feat. 청춘학개론 시영)’와 지낸해 리틀에스가 발표한 ‘설레는 첫사랑’의 후속곡격인 ‘설레는 첫사랑 Part.2(Feat. 리틀에스)’를 비롯해 기존 써니사이드MJ가 발표해 많은 사랑은 받은 '사랑536일 이별21일 (Feat. 가음)', '이별그램 (Feat. 김호연 Of 달 좋은밤)', '이별우산 (Feat. 가음)'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잠들기 전에'는 이별한 후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담하게 그려낸 곡으로, 어쿠스틱 혼성듀오 청춘학개론 의 이시영 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써니사이드 MJ가 작사를, 조성광·김강훈이 작곡을 맡았으며 기타 윤태웅, 피아노 조성광, 베이스 박정찬, 드럼 김강훈, 믹스&마스터링 마스터키, 아트워크 EDDIE 가 참여하여 완성도를 더 했다.

또한 '감성 랩퍼계의 스페셜리스트' 써니사이드MJ 답게 앨범 전체적에 특유의 멜로디라인과 서정성이 잘 담겨있다.

한편 써니사이드MJ는 이후 홍대 클럽 등에서 활발하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