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정규 8집 트랙리스트 공개…컴백 초읽기

입력 2016-01-19 1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씨더맥스, 정규 8집 트랙리스트 공개…컴백 초읽기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정규 8집 앨범 ‘파토스(pathos)’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9일 소속사 뮤직앤뉴는 공식 SNS를 통해 엠씨더맥스 8집 ‘파토스(patho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어디에도’를 비롯하여 보컬 이수의 자작곡인 ‘아스라이’, ‘이 밤이 지나기 전에’ 등 총 10곡이 적혀있다.

타이틀곡 ‘어디에도’는 엠씨더맥스 스타일의 정통 발라드 곡으로 웅장하고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그를 뚫고 나오는 이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인다.

2년 만에 돌아오는 엠씨더맥스가 더욱 짙어진 감성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엠씨더맥스의 8집 ‘파토스(pathos)’는 오는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서비스사를 통해 전격 발매되며 2월 2일부터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엠씨더맥스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엠씨더맥스 8집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파토스(pathos)’ 서울공연은 2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부산공연은 2월 27일 KBS홀에서, 대전공연은 3월 5일 충남대 정심화홀, 대구공연은 3월 12일 경북대 대강당, 광주공연은 4월 9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앤뉴 SN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