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정규 8집 ‘파토스’ 공개, 또 음원차트 점령?

입력 2016-01-19 1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씨더맥스 정규 8집 ‘파토스’ 공개, 또 음원차트 점령?

그룹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정규 8집 앨범 ‘파토스(pathos)’가 공개됐다.

19일 엠씨더맥스의 소속사 뮤직앤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엠씨더맥스 ‘파토스’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타이틀곡 ‘어디에도’를 비롯해 보컬 이수의 자작곡인 ‘아스라이’, ‘이 밤이 지나기 전에’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어디에도’는 엠씨더맥스 스타일의 정통 발라드곡이다. 웅장하고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그를 뚫고나오는 보컬 이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앨범명인 ‘파토스’는 그리스어로 열정, 비애감 등 깊은 감정을 의미한다. 문학작품이나 문학적 표현에서 정서적 호소력을 의미하는 ‘페이소스(pathos)’의 어원이다.

2년 만에 더욱 짙은 감성으로 돌아온 엠씨더맥스가 또 한 번 음원 차트를 상위권을 석권할 지 주목된다.

엠씨더맥스 정규 8집 ‘파토스’는 오는 28일 자정(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월2일부터 구매가능하다.

한편, 엠씨더맥스는 오는 2월20일부터 8집 발매 기념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20일과 21일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27일 부산, 3월5일 대전, 3월12일 대구, 4월9일 광주에서 공연이 진행된다. 티켓은 온라인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윤우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앤뉴 공식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