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영, ‘돌아와요 아저씨’ 출연확정…비·오연서와 호흡 [공식입장]

입력 2016-01-20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원영, ‘돌아와요 아저씨’ 출연확정…비·오연서와 호흡 [공식입장]

배우 최원영이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에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최원영이 출연을 확정 지은 ‘돌아와요 아저씨’는 두 저승 동창생들이 죽음 이후 180도 달라진 인물로 환골탈태해 현세를 다시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눈물범벅 코미디다.

최원영은 극 중 럭셔리한 야망남 ‘차재국’ 역을 맡는다. 차재국은 대기업 경영승계 1순위의 럭셔리남이자 원하는 것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쟁취하는 야망남으로, 극의 드라마틱한 전개를 이끌어 가며 명품 악역으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최원영은 ‘쓰리데이즈’에서 평온한 얼굴을 하고 태연하게 사악한 발언과 행동을 일삼아 긴장과 공포를 조성하는 품격 있는 악역을 맡아 호평을 얻었다. 이어 ‘킬미, 힐미’에서는 이성적이고 젠틀한 모습부터 코믹한 모습까지 변화무쌍한 내면연기를 선보였으며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서는 나르시즘에 빠진 능력 있는 교수이자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악역을 연기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완성된 탄탄한 연기력으로 맡은 작품마다 캐릭터를 완벽하게 흡수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아온 최원영이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명품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연출 이창민|극본 윤현호) 후속으로 오는 2월 24일 오후 10시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