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질풍기획’ 두 번째 티저 21일 공개

입력 2016-01-20 2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드라마 ‘질풍기획’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모바일 콘텐츠 기업 단테미디어랩은 21일 네이버TV캐스트 질풍기획 채널을 통해 ‘질풍기획’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영상 속에서는 주인공 병철이 빌딩 숲 사이를 나는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증폭시킨 '질풍기획'은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 원작의 마니아들을 만족시킬 고퀄러티 액션 영상으로 응답한다.

웹드라마 '질풍기획'은 작년 5월 한국콘텐츠진흥원 방송콘텐츠지원작으로 선정됐으며, 하루 조회 수만 100만을 넘을 정도로 직장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이현민 작가의 웹툰 ‘질풍기획’이 원작이다.

웃기면서도 슬픈 페이소스가 담긴 웹드라마 '질풍기획'은 회사원만이 아닌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그리는 감성블랙코미디로서, '미생'과는 또 다른 재미의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백성현, 최병모, 이기찬, 백승훈, 2EYES 향숙이 출연하며, 특히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출신인 김하라 감독이 기획과 연출을 맡아 드라마의 배경인 광고대행사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그려낸다.

웹드라마 ‘질풍기획’은 오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수, 금 오전 8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