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Act.7’ 이미지 최초 공개…걸크러쉬 이런 것

입력 2016-01-21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미닛 ‘Act.7’ 이미지 최초 공개…걸크러쉬 이런 것

오는 2월 1월 전격 컴백을 앞둔 그룹 포미닛이 새 음반 재킷 이미지 최초 공개에 나섰다.

포미닛은 21일 오전,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음반 ‘액트 세븐(Act.7)’의 재킷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20일, 컴백 정보를 담은 티저 이미지 공개로 화려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 포미닛은 이번 컴백 활동을 짐작하게 할 파격 재킷사진으로 벌써부터 대중들의 오감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포미닛은 최근 걸그룹들이 시도하지 않은 박시한 트랙수트 스타일링을 시도, 포미닛만의 유니크한 힙합룩 컨셉트를 완벽 소화해 ‘노출’없이도 강한 압도적 내공을 뽐낸다. 특히 패션계 이슈 아이템으로 떠오른 '반다나'를 복면 형태로 활용해 눈빛 만으로도 흡입력 강한 카리스마를 드러낸 포미닛은 가요계 유일무이한 ‘여전사’ 포스 ‘센 캐릭터’로 단숨에 시선을 모은다.


또한 포미닛은 감각적인 흑백사진 속 새빨간 ‘4M’ 로고의 조합, 그리고 손가락으로 숫자 ‘4’를 의미하는 듯한 유니크한 포즈까지, 어느 것 하나 평범할 수 없는 이들만의 변화무쌍한 아이덴티티를 증명한다. 이처럼 단편화된 걸그룹 컨셉트 한계에서 벗어나 자신들만의 독창적 개성을 전면에 내세운 포미닛의 컴백 포토는 코 앞으로 다가온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로 이어지며 현재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포미닛은 오는 2월 1일, 약 1년간의 긴 공백을 끝내고 미니 7집 음반 '액트 세븐(Act.7)'으로 컴백, 또 한번 가요계를 들썩이게 할 '걸 크러쉬' 선두주자로 활약을 앞두고 있다. 미국 스타 DJ인 스크릴렉스(Skrillex)와의 협업은 물론 멤버 전원 곡 작업 및 퍼포먼스, 스타일링 등 제작 전반에 참여 한 것으로 알려진 포미닛의 이번 컴백은 그 어느 때보다 유니크하고 화려한 귀환이 될 것이란 분석이다.

포미닛의 미니 7집 음반 '액트 세븐'은 오는 1일 밤 정오(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