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차오루, MBC 설 특집 ‘톡하는대로’ 출연

입력 2016-01-21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맨 유세윤과 가수 차오루가 MBC 설 특집 '톡하는대로'에 출연한다.

'톡하는대로'는 각 분야의 스타들이 네티즌들이 골라주는 실시간 SNS 댓글대로 움직이는 무계획 대리 여행 프로그램이다.

'톡하는대로'를 통해 실시간 아바타 여행에 도전하는 스타는 모두 3팀이다. 첫 번째 스타 아바타는 유세윤과 피에스타의 차오루다. '뼈그맨' 유세윤의 재치와 엉뚱하고 솔직한 차오루의 반전 매력이 더해져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유세윤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센스 있는 입담을 선보이는 믿고 보는 예능인이다. 그는 이번 프로그램의 기획 취재를 듣고 더욱 자신감을 보였고 특유의 허세로 네티즌과의 SNS 밀당을 예고했다.

엉뚱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2016년 예능 대세로 떠오른 피에스타의 차오루 역시 이번 아바타 여행을 앞두고 실시간으로 네티즌과 소통하기 위해 한국어 공부와 개인기 연습에 열을 올리고 있다.

유세윤와 차오루의 실시간 아바타 여행은 오는 22일 금요일 오전 7시 페이스북 '톡하는대로' 페이지에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직접 스타를 실시간으로 조종하며 시청자가 스타의 여행 코스를 결정하는 MBC 설 특집 '톡하는대로'는 오는 2월 설 연휴 기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동아닷컴DB·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