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표 발라드’ 11개월 만에 귀환…‘약도 없대요’ 티저 공개

입력 2016-01-25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지영표 발라드’ 11개월 만에 귀환…‘약도 없대요’ 티저 공개

백지영이 신곡의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11개월만의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24일 백지영은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약도 없대요’의 리릭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시저에는 “돌아선 네 뒷모습에 하루 종일 열이나요 감기처럼”이란 가사가 적힌 첫 티저를 시작으로 총 6장의 리릭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함께여서 찬란히 빛이 나던 그 길들도 회색이 되어가”, “나를 치료해줄 그댄 어딘가요?”, “사람들이 말해, 시간이 약이라고 하지만 내겐 이 겨울이 끝없는 것 같아”, “왜 지독한 감기는 낫지 않나요? 하루 종일 열이나 어떻게 하죠?”, “그리운 내 마음 약도 없대요 어쩌죠...”라는 애절한 가사들이 이별을 경험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감정 이입해 공감을 형성 할 수 있게 만들었다.

여기에 ‘약도 없대요’는 백지영의 대표 발라드 넘버 ‘총 맞은 것처럼’처럼 인상적인 제목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백지영표 감성 발라드’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한편, 백지영은 대세 래퍼 버벌진트가 지원사격에 나서 11개월 만에 컴백한다. 그는 자신의 네이버 V앱을 통해 오는 2월 1일 신곡 ‘약도 없대요’를 라이브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2월 2일 자정에 발매된다.

동아닷컴 윤우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웍스 제공



뉴스스탠드